![]() |
|
심리상담사 과정
방과후 취업 과정
아동전문가 과정
학습진로코칭
지도사 과정
전문가 과정
CS고객관리전문가란?
CS는 Customer Service의 약자로 고객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를 이르는 말입니다. 글로벌 경쟁이 가속화되면서 고객 서비스의 운영은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기업의 확장을 위한 발판이 되었고, 결국 기업들은 유형의 제품에 무형의 서비스를 판매해야만 살아남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CS고객관리전문가는 고객들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원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에 대한 호감도는 높여주고, 기존 고객들과는 친밀한 관계를 유지하면서, 신규 고객들을 창출하는 업무를 담당하는 전문가입니다.진로 및 전망
고객 서비스의 경쟁이 갈수록 심화되고, 급격하게 소비 환경이 변함으로써 고객의 욕구가 다양해지는 가운데, 이러한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한 고객 만족 경영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고객 만족이라는 개념은 기업 경영에 있어 하나의 기능(Function)으로 자리잡아가고 있기 때문에 고객 관리에 대한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과 경영을 할 수 있는 인재들이 요구되는 상황입니다.
주요 활용처
고객들을 필요로 하고 응대해야 하는 모든 곳, 매장, 백화점, 호텔, 은행, 병원, 외식업체, 콜센터 등 전화상담 업무 종사자, 일반 기업의 직장인,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 시장 및 여론조사 전문업체, 기업의 고객관리 업무 담당, 광고 및 홍보 관련 업무, 마케팅 업무, 기업체 및 교육기관 CS 강사, 스피치 트레이닝 강사, 이미지연구소, 민원을 상대하는 정부기관 및 단체와 관공서 등
기업의 지속적 성장을 위해서는 고객 만족 경영이 필요합니다.
CS고객관리전문가 커리큘럼 |
|||
1강 | 고객관리의 이해 | 11강 | 고객 가치 창출 |
2강 | 고객관리의 전략 | 12강 | 고객만족 핵심전략 |
3강 | 고객 개념의 이해 | 13강 | 고객 확대 전략 |
4강 | 기업 개념의 이해 | 14강 | 고객 유형별 응대 |
5강 | 기업과 고객과의 관계 | 15강 | 고객 컴플레인 해결 |
6강 | 고객 만족 경영 | 16강 | 비즈니스 매너 |
7강 | 고객 서비스 전략 | 17강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8강 | 고객 구매 행동 | 18강 | 비즈니스 이미지 메이킹 1 |
9강 | 점포 구매 고객 관리 | 19강 | 비즈니스 이미지 메이킹 2 |
10강 | 고객 마케팅 전략 | 20강 | 고객 서비스 전문가 |
수강기간 : 5주과정 시험기간 : 종강 2주전부터 14일 간 시험응시 가능 |
자격관리기관정보
자격정보
결제정보 및 환불정보
회원가입
수강신청
강의수강 및
시험합격
교육콘텐츠
이용료 납부(수료)
협회이관 및
심사
자격증
택배 수령
Q수강 및 응시요건은 어떻게 되나요?
성인이라면 누구나 수강 및 응시하실 수 있습니다.
Q시험 합격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출석률과 관계없이 1급, 2급 각각 온라인 시험 60점 이상이면 합격입니다.
Q시험은 언제부터 응시가 가능한가요?
마지막 전주부터 마지막 주까지 총 2주간 응시 가능하며
합격 시 바로 교육컨텐츠이용료 납부 가능합니다.
Q자격증신청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자격증신청은 교육컨텐츠이용료 납부 시(합격자에 한해 PC, 모바일로 납부가능. 개별부담) 자격증무료발급 및 무료배송 처리가 되며 교육컨텐츠이용료 납부는 가상계좌 입금 /
카드 결제 모두 가능합니다.
Q자격증 발급 시 까지 소요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자격증 발송은 한 달에 두 번 발송 됩니다.
(매월 1,16일 협회로 합격자명단 전달 후 7일 이내 수령가능)
Q자격증 발급 진행상황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자격증 발급 진행상황 확인은 홈페이지내
[자격증 신청바로가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CS고객관리전문가 연계 추천과정
상대방의 속마음을 읽고
서로가 Win-Win할 수 있는
기회를 찾는
고객가치를 발굴하여
이를 상품으로 개발하는
각자의 원하는 이미지를
이끌어내고 컨설팅하는
동시 취득!
본 교육원의 전 과정은
1급자격증 + 2급자격증이
동시에 취득됩니다!
CS고객관리전문가
CS고객관리전문가
CS고객관리전문가
CS고객관리전문가
CS고객관리전문가 1급
( 사진 ) | 이 력 서 | |||
---|---|---|---|---|
성명 | 홍 길 동 | 생년월일 | ||
1980.01.01 | ||||
전화번호 | 010-0000-0000 | 전자우편 | kpei@naver.com | |
주소 | 서울특별시 | |||
자격증 | ||||
취득일자 | 상세 내용 | 등급 | 자격발급기관 | |
2024.06.16 | CS고객관리전문가 | 1급,2급 | 한국평생교육인증원 |
※ 본 교육원에서 취득 하는 모든 자격증은 자격기본법에 의거하여 한국직업능력연구원에 등록된 자격증으로
이력서, 자기소개서에 기재가 가능합니다.
취업정보센터 운영
엄선된 채용공고를 매일매일 업데이트&무료제공!취업실무특강 지원
취업스킬, 상담·수업사례법 등 실무요점만 쏙!강의복습수강 제공
강의 종강 후에도 복습수강으로 반복학습!열심학우 분들께는 또다시 무료수강지원!
무료수강혜택을 받으셨더라도 또다시 무료지원!